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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교환&반품 절차 +
작성자 하리마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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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831

교환 및 반품 절차


교환 및 기타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확인해주세요!






[하리마우 반품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서문동 190-9번지 201호 하리마우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 354번길 43






[교환 및 반품 안내]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하리마우' Q&A 게시판 또는 콜센터(070-7787-1820)로 접수

- 롯데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반품예약 또는 롯데택배 고객센터(1588-2121)로 접수

- 상품 포장에 동봉 되어 있는 반품 용지에 및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셔야 하며 카드 결제가 아닌 고객님의 한해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미기재 시 진행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건은(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상품 포장 안에 왕복 택배비용 5000원을 동봉하여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적립금 환불만 가능하며 적립금을 사용해 구매하신 결제건은 적립금을 차감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 타 택배 이용 시 2,500원을 상품 포장에 동봉 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 발송 시 무통보 재발송 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하리마우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로 발송된 상품이 분실될 경우 하리마우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아닌, 오배송 및 불량 등의 교환 및 반품인 경우 이로 인한 배송비는 '하리마우'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 및 반품처리 시 택배사 측에 접수 되어 하리마우와 계약되어 있는 롯데택배 기사님께서 자택으로 픽업 서비스를 가시며 방문 전 전화를 드리고 가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만원 미만 상품 구매후 환불시 5천원 동봉.(처음 결제하셨던 택배비 포함하여 환불처리 됩니다.)
복수 구매건 환불시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일시 5,000원 동봉.
복수 구매건 환불시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의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일시 2,500원 동봉.


* 포장 불량으로 이동 과정에서 택배비가 없어지는 경우가 번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택배비 동봉시 안 잃어버리게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없어진 택배비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콜센터 및 Q&A 게시판에 교환/반품 의사 없이 7일이 지난 경우

  (콜센터에서 부재중일 경우 꼭 Q&A 게시판에 교환/반품 의사를 표명해주셔야 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착용흔적, 택 제거, 분실, 세탁, 수선, 생활악취, 향수냄새 등)

- 받았던 상태가 아닌 포장 비닐 없이 발송 되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 대량생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털빠짐, 초크자국, 실밥, 마감처리 등은 불량의 사유가 성립되지 못합니다.


[필독]

저희 하리마우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에 의거하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십니다.
교환 및 반품하실 때에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상품을 받으신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
상품을 받으신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택배사 측에 송장 번호가 입력되어야 합니다.
즉 교환 및 반품을 하기 위한 행동으로 처리되는 부분이며, 반드시 상품을 받으신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택배사 측에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7일 안에 위의 절차가 이뤄지지 않을 시 교환 및 반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에 택배사 측에 송장 번호가 입력되려면 먼저 하리마우 콜센터 또는 롯데택배(1588-2121),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주셔야 하며 접수가 완료된 시점부터 2~3일 내로

롯데택배 기사님께서 전화 후 자택에 픽업 서비스를 도와드리러 가십니다. 픽업 서비스가 이루어진 후에 송장 번호가 입력이 되며
교환 및 반품 기간을 지난 후 이루어지는 픽업 서비스 과정에서는 교환 및 반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상황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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